커뮤니티

  • 공지사항
  • 이용후기
  • Q&A

이용후기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제목 [기본] [양천구 신정동]푸른잎 산후조리원 후기요^^ 등록일 2018.06.21 18:41
글쓴이 축복이맘 조회/추천 189/0

 

 

 

 

 

 

 

 제가 이용했던 푸른잎 산후조리원 후기 공유드려요.

 

 산후조리원 선택기준은 집에서 제일 가깝고 좀 아늑하면서, 아기들을 너무 많이 받아 북적거리지 않는 곳이었어요.

저희 친정엄마가 유명한 조리원 실장출신 이셔서 정보도 많고 까다로운 기준이신데,여기를 추천해주셨어요.요즘 신생아 관리소홀로 문제가 많이되었잖아요.그래서 더더욱 청결하고 철저하게 아기관리 잘 하는 곳으로 가고싶었어요.

원장님께서도 아기관리에 아주 전문적이시고 깐깐한 분이셔서 믿음이 확 가더라구요.

그리고 조리원 분들이 연령대가 대부분 높으셔서 엄마같이 세심하게 잘 보살펴주세요.

 

조리원에 있는동안 정말 감사했던건,

제가 들어온지 하루이틀 되던밤에 젖몸살인지 너무 아파서 누워서 울고있었어요. 어찌 알고 오셨는지 조리원선생님께서 마사지실에 잠깐 오라고하셔서 제 가슴을 정말 잘 풀어주셨어요.그리고 찜질하는 냉팩도 올려주셨어요.

마사지선생님이 따로 계시기 때문에 조리원선생님께서는 원래 마사지 안해주실텐데, 아픈 저를 먼저 보살펴 주시고 챙겨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했습니다.다음날 마사지쌤이 오실때까지 참았더라면 가슴이 돌덩이가 됐을거에요.그날과 다음날에도 계속 가슴괜찮냐고 케어해주시던 조리원선생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마사지선생님도 정말 실력좋으세요.

제가 가슴이 잘 안뚫려서 고생을 많이하고 울기도 많이 울었어요.그런데 매일아침 봐주시고 마사지 해주시면서 거의 다 뚫고 갔습니다.매일 걱정했는데 위로도 많이 해주시고 덕분에 편안하게 있다가 갔습니다.

조리원 선택기준 중 마사지 잘 하는 곳,산모관리 잘하는 곳도 중요한 조건이지요.


마지막으로 식사도 정말 좋았어요. 

항상 부페식으로 나오는데 내가 먹고싶은 양만큼 덜어먹을수 있고 맛도 식단도 최고였어요.그리고 방에서 따로 먹는것보다 산모들 다같이 먹는게 더 좋은데 여기는 그렇게 하더라구요.외롭지도 않고 다같이 수다도 떨고 육아정보도 공유했어요.지금도 따로 다 연락하고 지낸답니다.

조리원 동기가 오래간다고 하잖아요~^^

 

힘든 시간 편안하고 따뜻하게 정성스런 간호받으며 산후조리 잘 하고 갈 수있는 푸른잎 조리원 강추해요~ 둘째도 얼른 가져서 또 오고싶네요 ^^

 

양천구 조리원 알아보고 계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