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이용후기
  • Q&A

이용후기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제목 [기본] 목동 푸른잎산후조리원: 둘째도 고민없이 여기서!! 등록일 2016.04.23 15:09
글쓴이 뭉이웅이 조회/추천 695/10
둘째를 출산한지 얼마안된 둘째엄마입니다^^
저는 첫째때도 목동 푸른잎산후조리원에서 조리를 했었어요~
첫째때 너무 만족했던지라 
둘째 임신을 하고 고민없이 목동 푸른잎산후조리원에 예약하고 지금 조리중입니당!

첫째와 둘째는 26개월차이에요. 이렇게 차이가 나는데도 예약하러갔던 날.
원장님과 선생님들께서 저를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_<
어쩜 시간이 지났는데도 반갑게 맞아주시던지^^ 괜히 더 기분이 좋은거 있죠?ㅎㅎㅎ
지금 조리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일주일밖에 안남았다고 생각하니...
조리원생활이 너무 그리울 것 같아요..흑
조리원에 있을 때가 정말 천국이구나를 첫째때 경험했기에 더더더 조리원생활을 즐기고 있답니다ㅋㅋ
moon_special-4


목동 푸른잎산후조리원은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하는데요.
제일 만족하는게 밥이에요!!!!!ㅎㅎㅎ
저는 첫째때도 그랬지만 여기 밥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집에 가서도 생각날 정도로 밥이 너무 맛있어요~!!
이번에도 역시나 더더더 맛있어진거있죠?ㅋㅋ
매일 밥을 얼마나 먹는지...ㅎㅎ 마구마구 먹고 있답니다.
매일 다른 반찬에 간식까지!! 조리원밥은 정말 최고예요!!
전 셋째는 낳을 생각이 없으니... 이제 여기 조리원밥은 안녕이겠죠ㅠㅠ



★신생아실 선생님은 두말하면 잔소리!
제가 첫째낳고 조리할 때 계셨던 분들이 계셔서 그런지 더더더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어요!
역시나 베테랑!손도 빠르고 아가들이 왜우는지, 뭐가 문제인지 바로바로 캐치하셔서 아가들을 돌봐주셔요~
모유수유할 때 자세도 바로 잡아주시고 엄마들이 모르는 부분을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신생아실 선생님들 덕분에 제가 편히 쉬고있습니다. 감사해용~



★마사지!!
가슴마사지를 매일 해주시는데 너무 만족해요~!
유선뚫는게 쉽지안잖아요ㅠㅠ 가슴이 뭉쳐서 너무 아픈데 알아서 다 풀어주시고
유선도 다 뚫리고 모유가 잘나오도록 해주셨어요~
가슴마사지도 만족하지만 전신관리는 정말 최고!!
아프지않게 압을 조절해서 관리해주시는데 너무 시원하고 붓기도 많이 빠졌어요^^
실장님 최고!!



★원장님은 언제나 한결같은^^
제가 첫째때 친구소개로 왔었어요. 그때 원장님께서 상담을 워낙 잘해주셔서 예약을 했었죠.
이번에도 상담받으러 갔던 날. 역시나 한결같이 상담을 잘해주셨어요.
둘째니까 왠만하면 다 아는내용이었지만 한번 더 자세하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
특히 퇴소교육! 첫째때도 들었지만 또다시 새롭게 들은 퇴소교육!
아기의 먹는양부터 아기가 토했을 때 대처방법, 변에 따른 아기상태, 열이 나는 이유 등등
집에가서 정말 필요한 정보들을 쏙쏙 알려주셨어요~~
이렇게 원장님이 하나하나 알려주는 조리원은 없을꺼에요ㅎㅎ

line_characters_in_love-15


둘째도 여기서 조리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일주일남았는데 일주일동안 열심히 즐기다 가렵니다~~히히